Sunday, April 10, 2011

Brother Su - It was you

Brother Su {김형수}
Debute by his 1st single - It Was You
his song such a sweet candy really cute in shiny day ◦ ☼ ㅋㅋ

try to listen to his song and absolutely you gonna love him : ) ♪  





Download here
Brother Su - It was you 

lyrics

시간은나와흘러
siganeun nawa heulleo
걸음이빨라가끔은느린나를울려도
georeumi ppalla gakkeumeun neurin nareul ullyeodo
가면을쓴사람들가득찬이곳에서손내민건 (It was You)
gamyeoneul sseun saramdeul gadeukchan igoseseo son naemingeon (It was You)

uh ~ 그렁그렁매달린눈물을닦아준건 It was You
geureonggeureong maedallin nunmureul dakkajungeon It was You
uh ~ Could You Be My Darling
이젠내가널안아줄게
Could You Be My Darling ijen naega neol anajulge



**You‘re Not Alone. I‘ll Be Here, Your Side
Don’t be scared. 혼자가아니란걸알게해준너에게
Don‘t be scared. honjaga anirangeol alge haejun neoege





I Just wanna thank you. I appreciate (it)
부끄러워전하는노래

bukkeureowo jeonhaneun norae
왜아무도없어따뜻함이남은건
 

wae amudo eobseo ttatteutami nameungeon
내방구석에남은내이불뿐이라고생각했던내게
nae bangguseoge nameun nae ibulppunirago saenggakhaetdeon naege
MJ
처럼 ‘You’re Not Alone’
MJcheoreom ‘You‘re Not Alone‘
나도모르는사이내게로다가와손내민건 It Was You
nado moreuneun sai naegero dagawa sonnaemingeon It Was You
하루일에지친날일으켜줬던건 ‘It was You’
haruire jichin nal ireukyeojwotdeongeon ‘It was You‘
Baby, Are You Listenin’
이젠내가널안아줄게
Baby, Are You Listenin‘ ijen naega neol anajulge


**You‘re Not Alone. I‘ll Be Here, Your Side
Don’t be scared. 혼자가아니란걸알게해준너에게
Don‘t be scared. honjaga anirangeol alge haejun neoege
I Just wanna thank you. I appreciate (it)
부끄러워전하는노래
bukkeureowo jeonhaneun norae



길거리에서마주치건
gilgeorieseo majuchigeon
지하철에서마주치건
jihacheoreseo majuchigeon
버스정류장에서마주치건
beoseu jeongnyujangeseo majuchigeon

밤에일기를쓸때도
bame ilgireul sseulttaedo
추워서커피를살때도
chuwoseo keopireul salttaedo
혼자시트콤을볼때도
honja siteukomeul bolttaedo

길거리에서마주치건
gilgeorieseo majuchigeon
지하철에서마주치건
jihacheoreseo majuchigeon
버스정류장에서마주치건
beoseu jeongnyujangeseo majuchigeon

밤에일기를쓸때도
bame ilgireul sseulttaedo
추워서커피를살때도
chuwoseo keopireul salttaedo
혼자시트콤을볼때도
honja siteukomeul bolttaedo



You‘re Not Alone. I‘ll Be Here, Your Side
Don’t be scared. 혼자가아니란걸알게해준너에게
Don‘t be scared. honjaga anirangeol alge haejun neoege
I Just wanna thank you. I appreciate (it)
부끄러워전하는노래
bukkeureowo jeonhaneun norae


0 comments:

Post a Comment